中 文
HSKIBT접수 | HSKIBT시험일정 | 모의시험 | 회원가입 | Login | 비밀번호 찾기 | HOME | 사이트 맵 | 찾아오는 길
현재 위치 :HOME > 고객지원 > 새소식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새소식 자료실
중국어 관련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드립니다
북경교통대학교 “관광경영” 전공 원격 석사 학위교육
발표시간:Nov 28, 2017

북경교통대학교 “관광경영” 전공원격 석사 학위교육

국제신입생 모집요강





북경교통대학교경제경영대학 관광경영학과는 북경지역에서 유일하게 학사, 석사, 박사학위의 연속 학력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중국 내 최고의 관광 경영 전문가들이 모여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일본, 한국, 홍콩, 대만 등의 국가와 지역 학술교류와 협력을 통해 주로 관광경제와 발전전략, 관광이동성과 관광교통을 주요 연구방향으로 하고 있으며, 관광지 개발과 관리에 특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공소개

관광경영학과는관광산업발전 수요에 부합하여, 우수한 전공 소양과 높은 도덕문화 수양을 갖추고, 탄탄한 영어 기초와 컴퓨터 응용 기능, 풍부하고 체계적인 경제, 관리이론과 지식, 그리고 폭넓은 인문과학 지식을 갖춘 인재를 배출하는데취지를 두고 있습니다. 본 학과 졸업생들은 체계적으로 관광학의 기본 이론과 현대 관리 지식, 수단과 방법을 습득하여, 관광 정책과 경영 관리, 여행지 기획, 개발 및 관리, 교통관리, 해외여행관리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본학과는 높은 취업률로, 대표적인 취업기관은 관광연구소, 관광행정기관, 관광업체, 외국계 기업 뿐만 아니라 여행사, 관광호텔, 온라인 여행업체 등 이와 관련된 다양한 방면으로 취업이진행되고 있습니다.

본 석사는3년 과정이며, 최장 5년까지가능합니다. 매년 봄, 가을학기 2학기로 나누어 수업하며, 모든 수업과정은 중국어로 진행되며, 온라인 학습과 오프라인 학습이 결합되어 진행됩니다.

 1단계는 전공 필수 과목 및 선택 과목 학습과정으로, 기간은 보통1년 반 정도 소요됩니다. 관광경영 전공교수, 부교수와 우수 박사생이 수업을 담당합니다. 수강생이 전체 커리큘럼을이수하고, 각 과목별로 학점을 이수하면 논문 작성 단계에 들어갑니다.

2단계는졸업 논문 작성 및 발표 과정으로, 기간은 보통 1년 반정도 소요됩니다. 수강생은 모든 학습 과정을 마치고, 졸업논문발표를 통과하여 북경교통대학교 본 전공 석사학위와 졸업장을 수여하게 됩니다.

심사를 통과하면, 북경교통대에서석사 학위증과 졸업증을 수여하여 석사 학위를 취득합니다.

1단계는주요 온라인 학습을 통해 이루어지고, 2단계 논문 작성은 장소에 규제를 받지 않지만, 논문 연구 계획 발표와 논문 발표는 반드시 북경교통대학교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북경교통대학교관광경영학과에서 본 전공의 교육과 수업을 담당하며, 원격교육 플랫폼과 기술지원은 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코리아에서책임지고 있습니다.  



、학생 모집 대상 및 자격

() 신입생모집 대상:

1. 대한민국의 여권을 소지한 대한민국 국민.

2. 기타 중국 국적을 가지고 있지 않은 외국인 학생 (외국 국적 취득한지 3년이 넘은 중국인)


() 신입생모집 자격:

석사 학위를 신청하려는 자의 학력 학위는 아래의 조건 중반드시 한가지에 부합해야 합니다.

1) 중국 정부와 한국 정부에서 인증하는 학사(4년제) 학위 졸업생.

2) 4년제 학위와 동등한 인정을 받은 학생은 2년이상의 경력이 필요.

*4년제 학위와 동등한 인정을 받은 학생

졸업예정인 재학생은 재학증명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문대 졸업생과 평생교육원 졸업생은 반드시 2년 이상의 업무 경력에 관한 증명서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등록금

등록금은 1년단위로 납부하며, 매년 학기 시작 전에 등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등록금 :  4,080,000원 / 1명/ 1년

등록금 총액 :12,240,000원/ 1명/ 3년


등록금과 전형료는 “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코리아”로 납부해야 합니다.


등록금 포함사항 :

-학비(학생부 개설, 원격 교육 수업, 오프라인 수업, 학교 활동, 학생지도 서비스 등 관련된 비용)

-온/오프라인 전공시험 및 심사


등록금 불포함사항 :

-개인사정으로 인한 졸업 연기

-오프라인교육에 참가하기 위해 발생되는 교통비, 숙박, 식비 등 개인비용

-교재비 (전공 서적 + 배송료)

-해외여행자보험

-참고서, 기타 참고자료 비용

-중국입국시에 발생되는 교통, 숙박, 비자등 개인적인 비용



등록 신청 정보


① 신청기간

북경교통대학교에서는 매년 봄 / 가을학기에 각각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봄학기 지원등록 마감일자 :1월 15일

가을학기 지원등록 마감일자 : 7월 15일


신청조건

1)4년제학사 학위 취득자

2)동등학력 취득자 (아래의 조건 중 반드시 한가지에 부합해야 합니다.)

(1) 4년제 졸업예정자는 재학증명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문대 졸업생과 평생교육원 졸업생은 반드시 2년 이상의 업무 경력에 관한 증명서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3) 부교수 이상의 교수추천서 2통 (추천인 서명과 연락처, 이메일을 제공해야 합니다.)

4) 학업계획서 (학업의구체적인 내용과 전문적인 정보 등을 상세하게 서술할 것. 최소 800자이상)

5) HSK4급 180점 이상


③ 입학시험과 합격등록

지원자는전공 종합시험과 면접에 참가해야 하며, 시험 합격자는 북경교통대학교로부터 《입학통지서》를 받습니다. 신입생에 구체적인 입학시기와 장소는 《입학통지서》 안에 모두 고지되어 있습니다.

신입생은정해진 기한 내에 입학등록을 해야 하며, 만약 부득이한 상황으로 제때에 등록하지 못할 경우, 반드시 서면으로 학교에 연락을 취하고, 2주 이내 입학등록을 하지않을 경우, 입학자격이 취소됩니다.


등록 제출서류

1.《북경교통대학교 외국 유학생 학업 신청서》; (첨부파일 참조)

2.여권사본 1통(스캔, 팩스본 가능)

3.흰색 배경으로 640x480화소 이상, 또는 30X40mm 크기의 증명사진

(현장등록 시 8장 준비하고 사진 뒷면에 모두 성함을 기입)

4.중국어로 공증된 졸업증명서,성적표를 제출한다. (입학 시 반드시 원본을 제시해야함)

동등 학력 취득자 중예비 졸업생의 경우 학교에서 증명하는 예비졸업증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전문대학교 졸업생은 반드시 2년이상의 경력 증명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학위 관련 자격증명서는 중국어로 공증을 거쳐 제출하여야 합니다.

5.추천서 2통 및학습 계획서

6.HSK 4급 성적표

7.전형료: 85.000원/인

전형료는납부후 환불,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⑤ 신청방법

1)전화문의 : 1666-9588

2)이메일 : 모든등록서류는 이메일로 제출가능합니다. 서류 파일을 압축하여 통일된 파일명으로 담당자 이메일 (jinbz@tangce.net)로보내주셔야 합니다. ”파일명: 본인이름 – 북경교통대학교 – 관광경영전공– 원격석사등록신청”

3)현장접수 : 모든등록서류를 구비하여 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코리아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4)접수처 : 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코리아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8길 36 강남지웰타워 7층)  


제목 발표시간
"HSK시험 변경에 관한 설명" Jun 2, 2021
중국-파키스탄 직업교육 협력 발전 연구 토론회 및 협력 체결식 베이징에서 성공개최 Feb 27, 2023
파키스탄는 최초로 중국 전기학 전문대학 해외분교, 옌타이직업전문학교, 메흐라부푸르주립기술학교과 4자간 협약 체결 Jun 16, 2022
탕차이니즈-이즈미르 공과대학 협력, 중국과 터키 현대화 국제교육 협력 개시 Jun 16, 2022
제 4 회 중국 석박사생 중국어 교육 웨이커(微课) 대회 정식 개최! 절찬 모집 중! Sep 14, 2021
"2021년 상해국제협력도시 청소년 여름캠프" Sep 13, 2021
시대흐름에 따르다, 탕차이니즈 국제교육 직업교육 박람회에 참여, 직업교육학교 해외분교 설립에 기여 Jun 1, 2021
중국어교육의공동체를함께만들다. ——제1회세계 중국어 온라인 강의 대회 Feb 18, 2021
중국어 교육의 공동체를 함께 만들다. 제1회 세계 중국어 온라인 강의 대회 Feb 18, 2021
12월6일(일)HSK시험 전주대 고사장 폐쇄 Dec 4, 2020
1 2 3 4 5
QUICK MENU
시험준비 규정 준비물 입실시간 응시료 접수확인 수험자가이드
시험접수 고사장찾기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기관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
상호: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코리아주식회사
사업자등록번호:105-87-84849 통신판매업신고: 마포-0668호 대표자:LI JINSONG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07 유진빌딩3층
TEL:1666-9588 FAX:0505-314-5258
COPYRIGHT(C) 2013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