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文
HSKIBT접수 | HSKIBT시험일정 | 모의시험 | 회원가입 | Login | 비밀번호 찾기 | HOME | 사이트 맵 | 찾아오는 길
현재 위치 :HOME > 고객지원 > HSK FAQ
고객지원
공지사항 HSK FAQ 1:1문의 새소식 자료실
HSK 관련 자주 문의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발표시간:
제목 발표시간
응시료 무통장입금 가능한가요? Oct 28, 2020
응시 취소할 경우 전액환불 가능한가요? Oct 28, 2020
모의시험 응시 후 제출하기 눌렀는데 다음 화면으로 안넘어가고 점수 확인도 안돼요 (제출중이니 기다리라는 메시지) Oct 28, 2020
미성년자이고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어서 가입이 안돼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Oct 28, 2020
청소년이라 주민등록증도 없고 여권도 없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Oct 28, 2020
시험기간에 입원하게 돼서 시험을 못보러 가요 환불규정에 대해 알고싶어요 Oct 28, 2020
성적표가 반송됐다는데 다시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Oct 28, 2020
성적표와 성적확인증명서의 차이를 알고싶어요 Oct 28, 2020
성적표는 신청해야 하나요 아니면 신청안해도 받을 수 있나요? 그리고 성적확인증명서는 따로 신청해야되나요? Oct 28, 2020
성적표는 언제 도착하나요? Oct 28, 2020
1 2 3
QUICK MENU
시험준비 규정 준비물 입실시간 응시료 접수확인 수험자가이드
시험접수 고사장찾기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기관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
상호: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코리아주식회사
사업자등록번호:105-87-84849 통신판매업신고: 마포-0668호 대표자:LI JINSONG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07 유진빌딩3층
TEL:1666-9588 FAX:0505-314-5258
COPYRIGHT(C) 2013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