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文
HSKIBT접수 | HSKIBT시험일정 | 모의시험 | 회원가입 | Login | 비밀번호 찾기 | HOME | 사이트 맵 | 찾아오는 길
현재 위치 :HOME > 고객지원 > 자주하는 질문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새소식 자료실
HSK 관련 자주 문의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모의고사 진행이 안되요?
발표시간:Nov 2, 2020

모바일, 태블릿PC, 맥OS에서는 모의고사 진행이 불가하므로 PC을 통해 모의고사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익스플로러에서 진행이 안 된 경우라면 구금 크롬 이용을 권장해드립니다.

만약 모의고사 실행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adobe flash player 설치 완료 후 인터넷 설정에서 flash 호환으로 변경하신 뒤에 다시 응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발표시간
응시료 무통장 입금 안내 Mar 4, 2022
성적표 받을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Mar 4, 2022
모의시험 응시 후 답안지 제출 실패 (제출중이니 기다리라는 메시지) Nov 2, 2020
아이핀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Nov 2, 2020
회원 가입시 본인 명의에 핸드폰이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Nov 2, 2020
홈페이지 모의고사 진행이 안되요? Nov 2, 2020
모의시험을 추가로 보고싶은데 응시권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Nov 2, 2020
주민등록번호 뒷자리가 일치하지 않아요? Nov 2, 2020
회원 탈퇴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Nov 2, 2020
성적 결과에 이의제기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Nov 2, 2020
1 2 3 4
QUICK MENU
시험준비 규정 준비물 입실시간 응시료 접수확인 수험자가이드
시험접수 고사장찾기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기관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
상호:탕차이니즈에듀케이션코리아주식회사
사업자등록번호:105-87-84849 통신판매업신고: 마포-0668호 대표자:LI JINSONG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07 유진빌딩3층
TEL:1666-9588 FAX:0505-314-5258
COPYRIGHT(C) 2013 ALL RIGHT RESERVED.